블라블라: (펌) 여자들의 기싸움이라는데 트루?
“여자들의 기싸움”이라는 말, 많이 들어보셨죠? 특히 나이 이야기는 굉장히 민감한 주제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요. 남자들끼리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도 “형님”이라고 부르면 별 문제 없이 지낼 수 있지만, 여자들 사이에서는 나이를 꼬집는 말 한마디에 감정이 상할 수도 있거든요.
하지만, 꼭 그런 건 아니에요! 요즘에는 나이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었고, 나이를 떠나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분위기가 더 중요해졌어요. 물론, 나이가 중요하게 여겨지는 경우도 있지만, 나이보다 중요한 건 서로 편안하게 소통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.
예를 들어, 친구 사이라면 나이보다는 서로의 친밀도나 편안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호칭을 정할 수 있어요. “언니”라고 부르는 친구도 있고, “동생”이라고 부르는 친구도 있고, 그냥 이름으로 부르는 친구도 있죠. 중요한 건 서로 불편하지 않고, 편안하게 소통하는 거예요.
직장에서도 마찬가지예요. “선배님”이라고 부르는 게 불편하다면, “OO 씨”라고 부르는 것도 괜찮아요. 나이보다는 서로 존중하는 마음으로 편하게 소통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.
나이가 중요한 건 사실이지만, 나이를 떠나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.
여기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: baohiemhcm.com
Categories: 여자들 기 싸움: 은밀한 전쟁의 숨겨진 진실
See more: blog https://baohiemhcm.com/category/khach-hang-doanh-nghiep